화분정리대만들기

페이지 정보

profile_image
작성자예스맨 조회 0회 작성일 2020-05-22 19:54:55 댓글 0

본문

다육식물 정리대/다육 선반/식물 진열대 만들기

오늘은 다육식물 깔끔하게 정리할수있는 선반을 방부목을 사용해서 대충 만들어 봅니다.
선반을 만들때 가장 중요한건 물 습기에 강하게 만들어야 하는거 잊지 마세요
짱짱 : 주문제작도 해 주시나요?
초록식물사랑GPL : 손재주가 좋으시네요!
솜씨가 좋으셔서
만들어 판매하셔도 될 듯 하네요 이웃하고 갑니다^^
기우경 : 손재주 좋네요
김근채 : 멋지시네요
길찾기를검색해보니
2시간40분 ....너무멀지만꼭한번가볼려구요
비슷한크기 밭만드는영상부탁드립니다
영상벗어나지않게요 ㅎㅎ
전미숙 : 대충대충 아이뜰다육 사장님 솜씨가 참 좋으세요. 제 남편은 똥손이라 할줄아는게 아무것도없어요. 해달라고 할수가없어요. 손제주가 없어요. 그래서 다육이 다이는 스텐 레스 선반을사다가 제가 조립 해서 바퀴까지 장착 한 삼단 선반 에 깔망깔고 거실과 안바메 다육이를 키우고있어요. ㅎ

원목 화분 받침대/ 화분정리대/화분선반/화분진열대 만들기

거실에 놓을 화분 받침대를 폐목을 이용하여 만들어 보았습니다. 화분 정리가 깔금히 되고 인테리어 효과도 있네요.

I tried to make a planter stand for the living room using waste wood. The arrangement of the pots and the interior effect.

#화분 받침대#화분정리대#화분선반
두리하나-DuriHana : DIY목공 채널이네요
반갑습니다. 한베커플 두리하나입니다.
화분정리 원목으로 받침대를 만드니까
휠씬 분위기도 있고 용도에 맞데 제작이
가능하니까 좋은 장점을 갖고 있네요^^
두리하나와 자주 소통해요
산골아낙네 : 일하실때 장갑 끼고 하셔요..
우째 불안불안 합니다.
화분다이가 완전 멋져요..
제작하셔서 판매하셔도 될듯 합니다..?
애드리뷰TV : 와 진짜~~~ 금손 너무 이뻐요♡
진짜 저런건 부지런해야하고 꼼꼼하고 손재주는 기본ㅋㅋ너무 멋지세요

[DIY]원목 화분 받침대 만들기 클래스(DIY, 셀프인테리어)

베란다에 화분 많이 두시는 분들이라면 좋아하실 것 같아요.
우드스테인으로 목재의 색감 살리고, 바퀴를 달아 실용성까지 더하면 나만의 원목 화분 받침대가 완성됩니다! 원목 화분 받침대 만들어서 베란다 화분정리 해보세요!

원데이 클래스 신청하기
https://www.homeday.com/front/news/ne...
#셀프인테리어 노하우 전수
#인테리어 자재, #공구 사용법
# 전문가와 함께하는 반셀프 인테리어

인테리어, 리모델링, 신축 전문 브랜드 : 홈데이
홈인테리어, 건축자재 전문매장 : 에이스 하드웨어
당신의 주거생활연구소 : 홈데이몰

화분진열대 가성비짱~^^ 멋지기 까지~ 야생화짱105

화분진열대3탄~.베란다정원야생화키우는법.야생화짱~^^104
식물과화분을 더 돋보이게 해주는 방법 ~진열대도 참 중요하다고 생각해요~
식물만 예쁘게 키워도 예쁜데 화분도 예쁘면 얼마나 예쁠까요? 그리고 화분 진열대 까지 갖춘다면
더더욱 예뻐지겠죠,,,여러분이 식물을 키우시면서 더 많은 즐거움을 느끼시길 바라면서 영상을 올립니다.
#화분진열대#화분선반#베란다정원야생화키우기
* 야생화짱~^^ 채널보기 https://www.youtube.com/channel/UCxip...
노숙이 : 좋은정보 넘  감사해요~~~~목소리도 차분하시고  배울점이 많네요감사해요....
조미경 : 이케아진열장말고 옆에거 다른진열대도 구입처알려주세요 저도이렇게 해보고싶네요
양승희 : 설명을차분히잘하시네요! 힐링하니다! 저의집도좁아서 선반을한번들여놓으까싶긴한데요!
*다육 일상 스케치 : 오늘 첫 방문입니다.
화초랑 선반이 너무 잘 어울리고
배란다 분위기 멋지네요.
산소산소 : 완전 멋져요!!!!
좋은 정보 감새해요~~

... 

#화분정리대만들기

댓글목록

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.

전체 589건 1 페이지
게시물 검색
Copyright © www.wrwood.co.kr. All rights reserved.  Contact : help@oxmail.xyz